• >
  • 고객센터
  • >
  • A/S 및 품질보증

A/S 및 품질보증

고객만족과 완벽한 품질보증 또한 A/S를 통해 사후관리 만족

주요과정과목

  • 실적과 경험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
  • 보다 진보된 가치로 발전하기 위해 열정과 창의로 도전하며, 도전을 통하여 성취한 가치는 고객의 가치로 발전시킴으로써 고객의 발전을 위한 것이 곧 우리의 발접입니다. 또한 이를 통하여 기술의 혁신만이 제일에프에이의 존재 가치임을 믿습니다.

주요과정과목

  • 고객만족 정신에 입각한 품질보증체계
  • 고객의 요구에 대해 수준을 무시한 일방적인 기술은 의미가 없으며, 그것은 죽은 기술이라고 믿습니다. 우리의 기술과 서비스가 고객의 발전에 공헌하게 될 때 그것만이 우리의 가치를 만드는 것임을 확신합니다.

주요과정과목

  • 다양한 고객만족활동을 전개
  • 우리의 임직원들은 만족을 위해 함께 노력함으로써 존경과 신뢰를 바탕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을 기업 정신으로 믿습니다. 제일에프에이는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추구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. 그러한 가치가 나와 조직의 발전과 직결된다고 믿습니다.